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네, 무료 회원가입 서비스입니다.

    일반회원과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 내에서 진행가능합니다.

    단,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구매회원 정보를 위해 사용자 정보는 1년간 보관됩니다.

    회원 탈퇴는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만 가능합니다.

  3.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 결제내역은 추가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하며,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에만 현금영수증은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화면에서 소득공제용, 지출증빙용 등 용도에 맞게 현금영수증을 선택후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혹은 사업자등록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결제완료 후 마이페이지>나의쇼핑내역에서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페이코의 결제 수단 중 계좌이체 시에도 동일하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그 외의 결제수단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혹여 결제 완료 후 발행을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나의쇼핑내역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어 신청이 가능하며 발급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약 2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상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하며, 결제시 사업자번호를 입력하고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나 혹여 더 궁금하신 점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으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구매자명과 금액이 상이할 경우 진행이 불가합니다.

  5.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전화주문 및 결제 가능하며, 또한 모든 주문은 온라인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FAQ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