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취소/반품/교환안내 목록

  1. 교환시 별도 택배비가 부과되나요?

    ▶ 교환 시 택배비 부과경우


    1. 고객님이 부담하는 경우(단순변심,오주문 등)

    - 상품에 이상이 없으나 단순 변심에 의해 교환 및 반품하는 경우.

    - 옵션 및 상품을 잘못 선택하여 잘못 주문했을 경우.

    ※ 가공식품만 반품이 가능하며, 교환에 제반되는 택배비(편도 또는 왕복)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변심에 의한 교환 시 택배비 금액 안내

    - 왕복 배송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2. 교환 시 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판매자 과실 등)

    -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2.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된 건가요?

    카드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완료시 카드사에서 안내드리는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여부에 따라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취소/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취소/교환/반품이 필요할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온라인 문의] 게시판에 내용을 접수해 주세요. 

    - 단, 정확한 처리를 위해 주문번호는 필수입력을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의 경우에는 제품 배송전일 오후 3시까지 1:1문의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오후 3시 이후 취소요청건은 취소가 불가합니다.

    (일부 예약상품은 배송 3~4일전에만 취소 가능)

    - 교환/반품의 경우는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문의 게시판을 통해 내용을 접수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사유와 함께 문제가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4.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몇 시 까지 가능한가요?

    주문취소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셔야 가능합니다.

    자세한 취소 가능시간은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5. 주문 후 주문정보(배송지, 메모, 출입방법 등)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 후 배송정보 변경은 배송일 전날 온라인문의게시판으로 수정내용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FAQ 검색

상호명 : (주)오성마이더스 대표이사 : 김명욱 사업자 등록번호 : 140-81-09405 통신판매번호 : 제2020-인천계양-0878호
대표전화 : 1588-5856 팩스 : 1588-3828 이메일 : osm2000@osmds.co.kr 주소 : (21072)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산단로 2길 56
Copyright © (주)오성마이더스 ALL Rights Reserved.